요통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2020. 6. 2. 22:12카테고리 없음


요통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당신의 삶은 수많은 방법으로 요통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운동이나 많은 일상 활동을 즐기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만성 갑갑통이 있으면 계속 읽으면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




심한 요통에 시달리면서 의사와의 진료 예약을 며칠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매트리스를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편안한 자세로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된다.




엉덩이에 90도 각도로 무릎을 대고 눕힌다.


이것이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풀어주기에 가장 좋은 자세다.


하지만, 여러분이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여러분에게 가장 편한 위치가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일상적인 활동 중에 너무 많이 비틀지 않도록 해라.


허리를 심하게 비틀면 큰 통증과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주의하고 몸이 조여지거나 통증이 느껴질 때 속도를 줄인다.




일상생활의 유전학이나 습관은 당신을 허리 질환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척추 정렬을 위해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상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척추지압사에게 정기적으로 상담하는 것은 심각한 부상을 입기 전에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과 수분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물을 섭취하십시오.


영양가 있는 식단이 여러분을 위해 해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고, 요통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도 그 중 하나이다.


살을 빼면 등에 덜 압박이 가해지고, 일반적으로 건강한 몸과 혈액순환이 잘되기 위해서는 일정한 영양소가 필수적이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히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물을 충분히 마시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한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누워 있는 동안 몸이 절룩거리도록 하는 것이다.


일단 절뚝거리면, 근육 그룹을 몸 안에 격리시켜 천천히 한 그룹씩 구부려라.


이것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는 동시에 더 나은 기능을 하게 한다.




놀랍게도, 커피는 만성적인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커피 픽스의 이면에 있는 추리는 최근 의학적 연구로 음료 내 카페인이 요통과 직결된 화학물질인 아데노신을 어떻게 막았는지를 입증했다.


카페인에 의해 차단된 화학물질은 후방 부위의 경직성을 유발하고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지는 원인이 되는 화학물질이다.




위의 정보를 주의 깊게 살펴 요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라.


요통은 보통 부상의 매우 심각한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