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간단한 육아 습관

2020. 6. 2. 22:10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간단한 육아 습관



육아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면 보상을 받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양육이 조금 더 쉬워질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 과정에서 많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질 좋은 육아용품에 수천 달러를 쓸 필요는 없다.


고품질의 유아용품은 할인 스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사용하지 않는 유아용품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머리 밑에 말아놓은 수건을 깔고 등에 눕힌다.


세면대 위로 고개를 갸우뚱하고 얼굴에서 멀리 떨어진 머리 위로 물을 흐른다.


만약 여러분의 아이가 머리를 물 속에 넣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머리에 직접 붓는 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머리를 감는 것을 훨씬 덜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자녀와 함께 여행할 때 할 수 있는 한 아이의 정해진 식사 및 수면 일정을 잘 지켜라.


어린 아이들, 특히 유아들은 여행이 상당히 스트레스 받고 속상하다고 생각한다.


집에서 했던 것과 같은 일과를 관찰하는 것은 당신의 어린 아이가 이 새로운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지만, 혼자 쉬는 시간을 가져라.


때때로 혼자 있는 시간만이 당신의 정체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십대들을 둔 부모들은 대학에 대한 자신의 선호도를 강요하는 것을 자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나중에 그것이 있다고 믿는다면, 아이가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게 하는 것은 그 십대들을 행복하게 하고 그들 자신의 실수에 대해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십대들이 자신이 지나치게 통제되고 있다고 느낄 때, 그들은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경향이 있고, 때로는 반항에서 벗어나기도 한다.




유아와 유아들은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마실 필요가 없다.


아이들이 배우고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을 공급해 줄 음식과 음료만 주어라.




규칙을 제정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말하여 자녀들이 규칙을 제한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노히팅" 대신 "사뿐 터치"를 선택한다.




부모일 때는 자신의 욕구를 챙기는 시간을 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일정이나 의제에 상관없이 쉴 수 있을 때 잠시 쉬면서 휴식을 취하라.


당신이 더 긍정적으로 생각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키울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아나 아주 어린 아이들과 함께 도로 여행을 한다면, 당신은 기꺼이 자주 들르려고 해야 한다.


이것은 지루함, 짜증, 좌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능한 한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려고 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좀 더 여유 있게 접근하는 것은 뒷자리에서 덜 소란을 피우는 결과를 낳는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소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여행 휴식을 취하거나, 그들이 약간의 과잉 에너지를 태울 수 있도록 충분한 잔디가 있는 공원과 개방된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라.




자녀와 함께 여행할 때 집에서 친숙한 물건을 가지고 오십시오.


휴가를 가는 것은 가족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어린 아이들은 이것을 그들의 규칙적인 일상에 대한 방해로 볼 수도 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장난감이나 보안 담요를 주는 것은 큰 변화에 도움이 된다.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독립적이며, 집안일을 하는 것을 돕는 선택권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그들을 더 중요하게 느끼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식기세척기를 내리고 있다면, 당신의 어린 한 손으로 스푼을 받으세요.


마른 세탁물을 접을 때, 당신의 아이가 양말의 일부를 분류하게 하라.


작은 일들은 그들이 독립된 것처럼 느끼게 해주고, 동시에 당신을 도울 것이다.




팀 스포츠는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용기를 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스포츠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아이들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상상력을 기르기 위해 놀이가 필요하다.


놀이 시간은 필수적이다.


좋은 부모는 자녀의 놀이 시간에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러분이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읽었듯이, 여러분은 올바른 육아 기술을 갖는 것이 정말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육아 일을 잡무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바꿀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경험을 듣고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너는 이 조언들을 들어야 한다.